본문 바로가기

먹거리/힐링푸드 임산물

설 선물 추천, 우수 임산물!


 



민족 대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아이들에겐 그저 친척들 만나고, 배부르게 먹는 날일지 몰라도 어른들에겐 그렇지가 않죠? 설 선물도 사야 하고 신경쓸 일이 많아요.


드림이의 설 선물 추천은 우리 임산물! 한국임업진흥원에서 품질 좋은 임산물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는 고급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1) 온라인쇼핑몰에서 임산물 사기


설 선물이니 만큼 품질이 무척 중요한데요. 한국임업진흥원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특정지역 우수 임산물을 나타내는 지리적 표시 등록 임산물과 지자체 추천을 받은 제품들을 판매해요. 확실히 품질을 보증한다는 뜻이죠!


11번가, CJ몰, 옥션, 사이버거래소 마트 등 총 네 군데에서 우수 임산물 특별판매가 진행 중이에요. 이 네 곳의 쇼핑몰에서 임업진흥원 또는 Kofpi를 검색하면 최대 2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우수 임산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어떤 임산물이 판매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씨 없는 감 청도반시로 만드는 아이스홍시, 예부터 임금님께 진상해 올리던 상주곶감, 설 선물로 추천하기 좋은 임산물이에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 있는 간식이라 손님맞이를 대비해서라도 구매해두면 좋을 거예요. 


아이스홍시는 감말랭이와 혼합한 세트도 따로 준비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요.
상주곶감은 씨가 있어 제수용으로 쓸 수 있답니다.



오동나무 상자에 고급스럽게 포장된 가평 잣. 누가 봐도 선물용으로 제격인데요. 가평 잣은 지리적표시 등록 임산물 제25호에 등록되어 있으며 경기도지사 인증, 지리적표시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랍니다. 국내 최대 잣나무숲 ‘축령산’에서 채취한 최고급 잣을 선물해보세요!



한 번 먹으면 과자같은 달콤함에 푹~ 빠져버리는 대추칩! 대추칩 세트는 지인이나 친척 선물용으로 추천해요. 오로지 보은 대추만으로 만들어 무가당, 무첨가, 무방부제를 자랑하죠. 아이들 건강 간식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랍니다!



다섯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 6차산업 인증을 받은 문경오미자체험촌의 오미자로 만든 음료예요. 파우치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마실 수 있게 했어요. 문경 오미자는 지리적표시등록 임산물 제19호에 지정되어 있답니다.



우리나라 밤 가공기업으로는 독보적인 영농조합법인 밤뜨래에서 생산한 밤 양갱도 설 선물로 추천해요. 밤 함유량이 풍부하고, 많이 달지 않아 어른들을 위한 설 선물로 좋아요.


2) 오프라인에서 임산물 사기



이렇게 훌륭한 임산물을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판다니 아쉽다고요?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우수 임산물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품목을 달리하여 산더덕, 산양삼, 표고버섯을 준비했어요.



이마트 전 지점에서 고년근 산더덕 세트를 만나볼 수 있고요. 롯데백화점 강남점의 ‘농부로부터’ 매장에서는 7년근·10년근 산양삼과 표고 5종 세트를 판매해요.


지금까지 드림이가 소개한 임산물로 소중한 사람,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해보세요. 청정 산림에서 자라 영양 만점인 우리 임산물과 함께 풍요로운 설 명절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