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숲에서/숲드림 이야기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블로그 부문 장관상 수상!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한국임업진흥원 대표 블로그 ‘숲드림’이 지난 2015 블로그어워드에 이어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블로그 부문 ‘장관상’을 수상했답니다! %EC%8B%A0%EB%82%A8%20%EB%8F%99%EA%B8%80%EC%9D%B4

 



한국사보협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등이 후원하는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권위있는 시상식이에요.


기업 또는 협회, 단체, 국가기관 등에서 발행하는 인쇄 및 전자 사보, 웹사이트, 출판물 및 홍보물, 광고 및 공익캠페인, 블로그 및 SNS 등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전 분야를 대상으로 매년 부문별 우수 매체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답니다.



지난 2일(수)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는 노웅래 국회의원, 한국사보협회 김흥기 회장, IBA 마이클 갤러허 회장을 비롯한 주요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1부와 2부에 걸쳐 시상식이 진행되었어요.



우리 ‘숲드림’ 블로그는 블로그 부문 최고 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 이름을 올렸어요. 지난 2013년에는 사보 ‘다드림’으로 창간매체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는데요. 2년 만에 블로그를 통해 수상하게 되어 기쁨이 남달랐답니다.^^


또한, 한 해에 두 번이나 상을 받게 되어 드림이는 더할나위 없이 행복했어요.^^ 이 모든 것이 숲드림을 사랑해주시는 블로그 이웃 분들과 구독자, 방문자 여러분 덕분이라는 것을 잊지 않을 거예요!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힘쓰는 드림이가 될게요.

여러분, 정말로 감사합니다! 알라뷰~%ED%95%98%ED%8A%B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