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숲에서/숲드림 이야기

한국임업진흥원 사보 ‘다드림’ 2013 국제비즈니스대상(IBA) 동상 수상


한국임업진흥원에서는 임업 및 임산업에 종사하는 분들께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리기 위해 ‘숲드림’블로그와 사보 ‘다드림’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다드림’은 한국임업진흥원의 경영이념과 비전을 전달하고 임업인과 대중의 가교 역할을 하는 매거진으로 임업과 관련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담고 있는데요.


<한국임업진흥원 사보 ‘다드림’ 1호, 2호, 3호(왼쪽부터)>


한국임업진흥원에서 발행하고 있는 ‘다드림’이 2013 국제비즈니스대상(IBA) 스티브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올해로 10회 째를 맞는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15개 부분에 걸쳐서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정도로 권위 있는 상입니다. 


이번 국제비즈니스대상에는 50여개 국가에서 3,3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어 경쟁을 벌였는데요. ‘다드림’은 출판 부문 ‘동상’에 선정됐습니다. 2012년 12월 창간한 다드림은 창간 사보로는 최초이자, 국내 산림분야 최초로 수상하게 되어 그 의미를 더하고 있죠. 2013 국제비즈니스대상 시상식은 오는 10월 1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릴예정입니다.


비즈니스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동상을 수상한 한국임업진흥원 사보 ‘다드림’! 앞으로 임업 및 임산업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6월 3호(여름호)가 발행되어 배부 중이오니 많은 구독 신청해 주세요. 구독 신청해 주신 분들께 무료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