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숲에서/숲드림 이야기

국산 목제품 할인 판매 5.15-17

 


다른 재질에 비해 나무로 된 제품은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피톤치드로 유명한 편백나무는 좋은 향을 내뿜기도 하는데요. 국산 목제품을 저렴한 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가 열린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국산 목재 제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국산 목제품 할인판매 행사가 중부목재유통센터에서 오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3일 간 열립니다.



판매 품목으로는 좌탁용 판재, 목자재, 장작부터 독서대, 조리기구, 목침, 도마, 방향제 등의 생활용품까지 다양한데요. 특히 편백나무로 만든 조리기구가 눈에 띕니다. 편백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가 항균 및 살균 작용에 탁월하고, 잡냄새를 없애준다고 합니다. 


목제품 외에 생표고버섯, 더덕, 도라지, 대추, 산나물 등의 임산물도 판매됩니다.



이날 목공체험과 한옥 중골목구조 설명회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국산 낙엽송 및 편백나무 자투리 목재를 활용해 직접 DIY 소품을 제작해볼 수 있습니다.


국산 목재를 사용한 한옥 중골조 방식의 목조주택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중부목재유통센터 김영록 과장이 ‘중골목 구조 시공사례 및 건축비 분석’이라는 주제로 1시간 동안 한옥 중골목구조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번 국산 목제품 할인 판매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목제품을 만나보세요!



 

 

# 국산목제품 할인행사 #

- 장소 : 중부목재유통센터(경기도 여주시 농산로 90)

- 문의 : 031-887-6304 

- 기간 : 2015. 5. 8. ~ 5. 10.(3일간)

자세히 보기 '산림조합중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