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숲에서/숲드림 이야기

한국임업진흥원 사보 ‘다드림’,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상 수상!




한국임업진흥원 사보 ‘다드림’이 지난 10월 국제비지니스대상(IBA) 수상에 이어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도 창간매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장]

‘2013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등이 후원하는 규모 있는 행사로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했습니다. 기관과 기업 등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각 부문별 우수한 매체를 선정하여 매년 수상을 하고 있습니다. 

[창간매체 부문 최우수상을 받고 있는 한국임업진흥원 백을선 총괄본부장]

시상식은 지난 4일(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만드는 기관과 단체들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한국임업진흥원 사보 '다드림']

창간매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국임업진흥원의 사보 ‘다드림’은 2012년 12월 창간되어 계간지로 발간되고 있으며, 현재 제5호(겨울호)의 발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임업인과 대중의 가교 역할을 하는 종합 교양지로서 생생한 임업 현장소식과 계절별 임산물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임업인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보 ‘다드림’은 한국임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구독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원하는 분들은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질문과 답변’ 카테고리에서 성함, 연락처, 주소, 우편번호 등을 기재해 주시면 우편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보 ‘다드림’은 향후 발간 부수를 늘려 더 많은 분들에게 임업소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한국임업진흥원은 임업인과 국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여, 소통과 공유를 위한 산림행정3.0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