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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에서/숲드림 이야기

‘KWood 인증제도' 슬로건 및 홍보전략 공모전!


여러분~ 모두 주목해 주세요! ^^

재제품 품질인증기관인 한국임업진흥원이 목재제품계의 KS마크인 ‘KWood 인증제도(목재제품 품질인증제도)’ 관련 공모전 및 이벤트를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공모전을 통해 참신하고 우수한 슬로건 및 홍보전략으로 선정된 총 13분에게는 상장과 함께 푸짐한 상품이 수여될 계획이고요,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두둥!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숲드림이 공모전 응모방법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한국임업진흥원은 ‘KWood 인증제도'의 인지도 향상 및 인증제품 소비 확대를 위하여 <KWood 인증 슬로건 및 홍보전략 공모전>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개최하고 있어요. 



오는 12월 10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슬로건과 홍보전략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슬로건은 자유양식으로 홍보전략은 PPT 30매 이내 분량으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20자 이내로 'KWood 인증제도'의 핵심의미를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과 ‘KWood 인증제도’를 국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가 담긴 홍보전략을 제시해 주세요. 공모전 최종 결과는 오는 12월 16일(월) 발표됩니다. ^^

 

 <KWood 인증 슬로건 및 홍보전략 공모전> 안내 

 

■ 공모대상 : 전 국민

 

■ 공모내용 : 슬로건 및 홍보전략


■ 공모양식 
- 슬로건 : 자유양식
- 홍보전략 : PPT 30매 이내(제목포함), 요약본 한글 1매 이내 
※ 제안서 내에 성명, 주소, 나이, 전화번호, e-mail 기재

■ 공모방법 :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 우편 : (121-90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61(상암동 1653) DMC 이안상암 2단지 한솔교육빌딩 11층 품질인증팀
- 이메일 : kofpipr@kofpi.or.kr 

■ 제출기한 : 2013년 12월 10(화) 오후 3시까지 

 
■ 공모전 결과발표 : 2013. 12. 16(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 시상내역

※ 수상자에게는 온누리상품권 지급


■ 공모전 관련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의 모든 권리는 한국임업진흥원에 귀속함
- 1인당 제출 건수 제한은 없으나, 동일인 중복 채택 시 최상위 등급만 시상함
- 해당 포상등급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포상하지 않을 수 있음
- 상품의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 문의처 : 한국임업진흥원 품질인증팀 손예지 (02-6393-2642)




한국임업진흥원은 공모전 외에도 ‘KWood 인증제도’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시장에 유통 중인 목재제품 또는 서울시내 버스에 표시된 'KWood 인증마크'를 찾아 카메라 또는 핸드폰으로 인증샷을 찍어 응모자의 이름 및 연락처와 함께 이메일(kofpipr@kofpi.or.kr)로 보내주세요. 이벤트 참여자 총 500분께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로 드릴 예정이에요. ^^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월)부터 12월 15일(일)까지 입니다. 




한국임업진흥원의 ‘KWood 인증제도’ 관련 공모전과 이벤트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Q. 'KWood 인증제도'란?

‘KWood 인증제도’는 목재제품 품질인증제도로 우수한 품질의 목재제품을 정부가 보증해 주는 제도입니다. 현재 방부목재, 목탄, 목초액, 제재목, 합판, 파티클보드, 섬유판, 목재펠릿 8종에 대해 품질인증을 시행하고 있어요. 2015년까지는 목재제재목, 목재브리켓, 목재바닥재, 목재칩, OSB, 난연목재, 성형목탄, 목재플라스틱 등 전품목(15종)으로 확대할 계획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