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숲에서/숲드림 이야기

한국임업진흥원의 고객만족(CS) 비전 'Kofpi for U'

 


임업서비스 전문기관인 한국임업진흥원은, 올해 개원 3주년을 맞아 고객 만족을 위한 CS 비전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Kofpi for U'인데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최우선에 두고 믿음과 감동을 주는 기관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비전에 담았습니다. ^^ 





산림과 토양을 상징하는 언덕 모양의 디자인에 고객을 의미하는 U(=You)를 넣은 'Kofpi for U'! 국민과 함께 하는 임업파트너로서 한국임업진흥원이 나아갈 방향이 아닐까 싶습니다. 


 


'CS 비전 선포식'은 지난 1월 23일(금), 사옥 이전 기념 현판식과 함께 진행됐습니다. 임업, 임업인, 귀산촌인들을 위해 걸어온 3년, 앞으로도 더 성큼성큼 나아가 새로운 도약 이루려 합니다.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CS 비전 선포식'은 윤리경영실천 결의식과 함께 개최됐는데요. 전 직원과 고객자문단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과 함께하는 임업파트너 Kofpi for U'를 CS비전으로 선포하고,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전사적인 실천과 각오를 다짐했습니다. ^^




 

고객자문단은 주요사업(목재인증, 목재시험, 산양삼, 임업기술보급) 분야 8명으로 위촉을 했는데요. 앞으로 진흥원의 임업서비스가 고객들의 눈 높이에 맞게 맞춤형으로 잘 이뤄지는지 모니터링하고 자문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모든 추진사업 및 경영 전반에서 부정부패 없는 투명하고 청렴한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전 직원이 ‘윤리경영실천 결의식’에 서약을 했습니다. 



CS 비전 선포식에서 김남균 원장은 “청렴의 기본바탕 위에 고객만족이라는 본연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모든 역량을 고객 중심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는데요. 임업현장과 산림정책의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는 임업진흥원과 진흥원에서 제공하는 임업서비스를 통해 그 포부와 다짐이 잘 지켜지고 실행되는지 지켜봐 주세요! ^^